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용인 부대찌개 <153포인츠 부대찌개 용인본점>

FOOOD

by 땅콩빠 2020. 12. 18. 18:48

본문

728x90

<153 포인츠 부대찌개>

아시는 분이 운영하셔서 나름 자주 방문하던 곳

오늘은 가족과 함께 방문하게 되었다

이미 유명한 부대찌개 집이라 알고 있는 분들이 많으실 거라는 생각이 든다

장소는 무조건 본점

 

지도를 보면 알겠지만 주변에 아무것도 없다

차가 꼭 필요해요!!!

대신 주차 걱정은 없어도 된다

매장 자체도 엄청 넓고, 주차장도 무지하게 넓어서

부담 없이 차를 가져오면 될 듯

 

<153포인츠 부대찌개 용인본점>

'부대' 찌개라서

가게에 들어올 때 실제 군부대 같은 느낌이 나도록 부대처럼 매장 디자인을 해놨다.

약간 이렇게?

주차장은 사진보다 훨씬 넓다

 

매장에 들어왔는데,, 와보면 알겠지만 정말 크다

그리고 153부대찌개 자체 카페도 옆에 붙어있어서

식사하고 차 한잔하는 분들도 많다

 

카페 테라스도 있고 안쪽에도 앉을 곳이 많다

여기서 주문하면 된다.

실제 카페 못지않게 메뉴도 다양하고

인테리어는 훨씬 훌륭하다

내가앉은자릐의가스버너

 

728x90

넓다

안쪽에도 자리가 있었고

룸도 존재한다

 

셀프반찬 바가 있는데 바로 옆에는 아이스크림도 팔았다

카페도 그렇고 식사에 관련된 모든 것들이 잘 구비되어 있는 느낌

<153포인츠 부대찌개 용인본점>

------벽------

보이나? 부대의 흔적

수저 들어있는 통이 망할 군밥통이다

사실 귀엽다

메뉴판 사진은 못 찍었는데 우리는 153부대찌개를 찍었다

 

<153포인츠 부대찌개 용인본점>

 

아주 클린하게 2가지 부대찌개를 딱 가져왔다

원래 부대찌개 메뉴가 더 있었는데 줄이셨다.

간단히 설명하자면 153부대찌개는 김치가 들어있다. 노말한 오리지날 부대찌개

포인츠 부대찌개는 토마토와 토마토 등 토마토 같은 토마토가 들어있어서 안 맵다. 건강한 부대찌개라네요?

많이 먹어봤는데 나는 기본 153 부대찌개가 더 맛있다

무조건 식당은 1번 메뉴지

<153포인츠 부대찌개 용인본점>

 

<153포인츠 부대찌개 용인본점>

3인을 시켰는데 처음에 이렇게 부대찌개를 가져다주신다

끓게 되면 직원분을 부르고, 직원분이 뚜껑을 직접 열어주신다.

참, 직원분들도 부대랑 걸맞은 부대 복장을 하고 계신다

약간 컵스카우트 같은?

<153포인츠 부대찌개 용인본점>

 

내 밥

 

<153포인츠 부대찌개 용인본점>

 

뚜껑을 열고 사리를 2개 시켰다

너무 맛있어보인다

이게 인물사진의 힘인가?

<153포인츠 부대찌개 용인본점>

 

다시 먹고 싶다

.

보이겠지만 부대찌개답게 뭐가 많다

소세지 종류가 다양한데 이게 가장 마음에 든다

모든 종류의 햄이 다 맛있다

채소도 많고, 푸짐해서 좋았다

국물도 사골국물로 하는데 국물맛도 좋고..뭐..그냥 맛있다

개인적으로 부대찌개를 많이 좋아하지는 않지만

딱히 취향타는 음식이 아니니 잘 먹었다

확실한건 모두의 입맛을 잘 맞춘 맛이라는 것?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맛있게 먹을 것 같다

유별나게 너무 맛있는 건 아니지만, 오히려 이런 장점이 이 부대찌개의 최대 장점 아닐까

<153포인츠 부대찌개 용인본점>

보글보글보글보글

보글보글보글보글보글보글보글보글....

아무튼 잘 먹었다

<153포인츠 부대찌개 용인본점>

 

다 먹고 가게 앞에서 산책하면서 찍은 사진

밥 다 먹고 여유있게 산책할 수 있어서 좋다

가족들끼리 외식하기에 무난하다

귀여운 개-미

 

 

옆에 있는 153카페에서 커피 한잔 가지고 소화시킬 겸 수다 떨면서 걸었다

<153포인츠 부대찌개 용인본점>

 

<153포인츠 부대찌개 용인본점>

 

정말 넓다

장사 잘 될 때는 테라스랑 주차장 모두 차는데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약간은 여유로운 듯

친구들이랑도 와야징

<153포인츠 부대찌개 용인본점>

 

<153포인츠 부대찌개 용인본점>

<153포인츠 부대찌개 용인본점>

용인에서 무난하게 가족 외식하기 좋은 곳

체인점이 많지만 역시 본점 올 때마다 본점은 본점이라는 생각이 든다

그래서 체인점은 더 안 가게 되는 듯

앞으로도 많이 올 일이 있을 것 같다.

곧153부대말고진짜부대를가겠지..?


이상 용인 부대찌개 <153포인츠 부대찌개 용인본점> 리뷰를 마친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