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건대파스타 맛집 <감성당>

FOOOD

by 땅콩빠 2020. 12. 29. 08:06

본문

728x90

 

저녁 메뉴는 양식이었다

건대 <감성당> 이름부터 감성지다

동기들은 꽤 많이 와봤고, 나는 두어번 왔던 적이 있다

 

전국에 한 곳밖에 없다

건대 앞이라고 하면 사실 너무 그렇고, 건대 맛의거리를 지나 꽤 들어가야한다.

물론 걸을만한 거리에 있고, 자주 다니는 거리라서 그렇게 멀지는 않다.

건대 <감성당>

매장 앞 모습이다

 

건대 <감성당>

 

메뉴는 파스타, 피자 등의 양식

저기 쓰여있는 가격은 .. 거짓말같은 진실이다

최소 가격이 실제로 저 가격이긴하지만, 먹을만한 파스타나 피자는 13,000원까지 한다

맛있는게 들어있는 걸 먹고싶다면 12,000원 정도는 생각하고 와야한다

건대 <감성당>

 

 

매장은 그렇게 넓지 않다

 

건대 <감성당>

 

 

원목 가구들과 큰 조명들로 인테리어를 해놨다

그러

건대 <감성당>

한쪽 벽에는 영화를 틀어준다

역시 분위기일 뿐, 소리도 자막도 나오지 않는다

심지어 밝은 시간에는 저렇게 잘 보이지도 않는다

 

조명찍기

 

테이블 세팅할 때 이렇게 과자를 준다

저 소스 뭔지 모르겠는데 크래커와 같이 먹으면 너무 잘 어울린다

달달하고 맛있다

건대 <감성당>

맛있어서 한번 더 달라고 했더니 주셨다

정말 맛있다

혼자 한판 다먹었다

내 입맛에만 맞을수도;

건대 <감성당>

피클은 컵에 담아서 주신다

 

참, 메뉴판은 못 찍었다

메뉴는 다양하고 많아서,,

직접와서 먹을 때 보기를 바란다

맛있으니까 한번은 오세요

건대 <감성당>

 

이게 새우 알리올리오 였나 10,900원이였던 것 같다

건대 <감성당>

그 뒤에 나온 봉골레 파스타

12,000원이었나 먹을만 했는데

여기는 로제나 크림파스타가 맛있는 것 같다

저번에 먹은 파스타보다는 특별히 맛있지 않았다

건대 <감성당>

 

밥먹고 조기마냥 조명을 한 번씩 보고 찍었다

이게 감성당 감성이당~

건대 <감성당>

 

확실하게 잘 먹었다는 사진

맛이 괜찮아서 동기들과 자주온다

그리고 양도 꽤 많다고 생각하고 있다

 

건대 <감성당>


주변에 프렌차이즈 서양식집들이 많은데

근처에 없는 프렌차이즈가 없어

특별히 원하는 곳이 없을 때 오게되는 것 같다

나름 건대 맛집에 많이 나오는 것 같던데?

감성당 과자 맛있다

이상 건대 맛집 <감성당> 후기를 마친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