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성안길 맛집 <쿄쿄식당>

FOOOD

by 땅콩빠 2020. 12. 30. 09:09

본문

728x90

<쿄쿄식당>

중앙로에 있죠?

저는 어딘지 잘 모르겠습니다. 처음 와봐요

여기 너무 미니명동같아

청주 성안길 <쿄쿄식당>

 

청주 성안길 <쿄쿄식당>

 

맛있는 게 뭐가 있는지 찾아보다가 오게된 쿄쿄쿄쿄쿄쿄쿄쿄식당

 

가게에 들어오면 감성진 인테리어를 만나볼 수 있다.

청주 성안길 <쿄쿄식당>

 

 

청주 성안길 <쿄쿄식당>

 

대기석이겠지?

사진찍는 곳인지 아무튼 예쁘게 되어있다

 

 

청주 성안길 <쿄쿄식당>

매장은 꽤 넓은데에 비해 테이블 수 가 적게 놓여져 있다

하나의 감성인지

깔끔하고 좋았다

청주 성안길 <쿄쿄식당>

 

대부분 나무 인테리어로 되어있고,

보면 알겠지만 일본풍인 것 같기도하고,,서양느낌도 들고..

벽면에 태극기랑 여러 한자를 봐서는 동양틱, 한국적이기도하고,,

아무튼 뭐가 많이 섞여있는데 나쁘지 않게 느껴졌다.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봤다.

청주 성안길 <쿄쿄식당>

파스타, 덮밥, 비빔밥

사이드로는 멘보샤 / 쉬림프 , 떡볶이, 가라아게, 만두/우유 튀김 등을 파는데

메뉴를 보니 인테리어의 의도를 좀 알았다

다양한 느낌의 음식을 판다

한식, 양식,,? 퓨전?

어거스틴 퓨전?

청주 성안길 <쿄쿄식당>

물을 마셔볼까요

참, 시킨 음식은

대창덮밥 & 쿄쿄리조또

물을

한 번 감성지게 찍어봤습니다.

 

청주 성안길 <쿄쿄식당>

밑반찬은 셀프였다.

김치, 단무지, 장국을 가져갈 수 있는데

밍이가 국을 퍼줬다

내가 파를 좋아한다고 많이 퍼달라고 했다.

청주 성안길 <쿄쿄식당>

파국이다

먼저 나온 쿄쿄리조또

아 정말 고소하고 맛있었다

기대이상이었다.

청주 성안길 <쿄쿄식당>

그 뒤에 나온 대창덮밥

청주 성안길 <쿄쿄식당>

 

대창덮밥에는 고추냉이가 같이 있어서 굉장히 흡족했다

대창이 많은 건 아니었는데

맛있었다.

맛있게 익혔고, 나온 톳(?)나물 같은게 볶아져서 나왔는데 덮밥이랑 잘어울렸다.

청주 성안길 <쿄쿄식당>

 

청주 성안길 <쿄쿄식당>

 

식사시작

.

.

.

.

.

식사끝

쿄쿄식당

 

.

.

.

뭐,, 만족하는 식사였다.

근처에 덮밥집, 양식집이 많았는데 나쁘지 않게 선택해서 왔다는 생각이 들었다.

유명한 성안길이니 더 맛있는 것들이 있을 수도 있지만 오늘은 여기 쿄쿄식당에서 잘 먹었다

맛과 분위기 모두 괜찮았다

이 리뷰가 성안길 오는 사람들의 선택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이상 청주 성안길 <쿄쿄식당> 후기를 마친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