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건대 감성카페 <카페 아르무아> [내돈내산/솔직후기]

CAFE

by 땅콩빠 2020. 12. 6. 18:27

본문

728x90

처음 와서 깜짝 놀랐던 카페

살면서 이런 카페는 처음이었다

띄워주는 건 아니고,, 정말 이런 카페는 처음이었다

<카페 아르무아>

https://place.map.kakao.com/61909173

 

아르무아

서울 광진구 동일로22길 117-27 1~2층 (화양동 5-32)

place.map.kakao.com

728x90

일단 위치는 건대 앞

 

거의 큰길이라 건입거리 걷다가 살짝 골목으로 꺾어주면 된다

거리가 정말 예디대에서 오기 편하다

지도에 보이는 KU씨네마테크가 예술디자인대 건물인데

횡단보도 건너서 2분 걷다가 꺾으면 바로보인다

반대로 건입 사거리에서는 거리가 조금 있다고 할 수 있다

.

.

바로 전에 리뷰한 조씨네고기국수 친구들과 국수 먹고 퇴근시간 보낼 겸 수다 떨 겸 카페를 왔다

내가 가본 최대한 좋은 곳으로 보내주고 싶어서 고민하다가 온 <카페 아르무아>

<카페 아르무아>

 

<카페 아르무아>

<카페 아르무아>

카페 입구에서 찍은 사진, 몇 장 더있는데 다 흔들렸다

이 카페는 직접 가 보기를 바라는 마음이 있다

정말로 한 번은 가볼만 하다

 

카페 출입 스포가 될 수 있기때문에..^^^

적당히

카페에 들어왔다면 옆에있는 저 문을 통해 들어왔을 것이다

귀여웠지?

<카페 아르무아> 카운터

카운터는 1층이다

1층에는 앉을 곳이 두 테이블 밖에 없어서 2,3층에 앉게되는데

3층에서 오르고 내리면 조금 귀엽다;

 

케이크랑 머그컵, 텀블러도 판다

치즈모양 치즈케이크, 6,800원인데 맛있다

최애치즈케이크는 아니다

먹을만한데 조금 비싸다

음..눈에 잘 안보인다

화장실은 1, 2층에 여자 남자 따로 되어있다

내발찰칵

발샷한번 찍어주고

2층으로 올라오게 되는데

방금 본 화장실 앞 계단이 이렇다

2층으로 올라오게 되면 1층과는 또 느낌이 다른 분위기의 공간이 있다

나름 여기 감성살려주려고 찍었다

 

앤틱한 우드 디자인이 많고

조명도 어두워서 아늑한 분위기다

조용할 것만 같은 분위기지만 카페가 넓지않아 시끄럽다

<카페 아르무아>

 

저기서도 사진 많이 찍는다

조명이 예뻐서 잘나오더라

 

여기 단점 중 하나인데 불편한 의자가 좀 있다

디자인에 죽어서 그런지 실용성없는 친구들이 있었다;

아무튼 자리를 잡고 1층 카운터로 가서 시킨 음료는

Lotus 라떼랑 24밀크티 두잔

나는 바닐라라떼를 추천한다

항상 바라떼 마시는데 여기 괜찮다

흔한 맛 아니고 풍미있고 깊다

근데 오늘 내가 멍청하게 도전해서 로투스 라떼 마셨다

그래서 후회했다

망했거든

개인적으로 먹지말라고 말해주고 싶다

아무튼 가져온 음료

음료는 대부분 6,000원이상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카페 아르무아>

건대 <카페 아르무아>

멀리서 보면 예쁘다

건대 카페

자세히 보아야 읍읍;

너도 읍읍;

<카페 아르무아>

 

그래 아무튼 좋아

반 정도는 잘 마셨고

밀크티는 맛있더라

3층으로 가는 계단

3층도 구경하러, 사진찍으러 갔는데 사람들이 항상 많다

이 날도 참 많았다

동기들이랑 여기 카페 처음왔을 때

나름 친해지고 서로 알아가는 시기에 루프탑에서 별 보면서 가볍지 않은 얘기도 했었는데

벌써 한 해가 거의 다 갔다

너무 금방이다

3층 루프탑으로 가는 복도..!

구조가 좀 특이해..?

 

분위기 원래 좋은데 사람들 너무 많아서 사진으로 잘 못남겼다

저렇게 소리없이 프로젝터로 영화도 틀어주는데

감성지다

정말 도심 한 가운데에서 편안하게 릴렉스 할 수 있게 해주는 공간이라고 생각한다

.

.

.

언제와도 재미있게 들리는 카페다

사소한 디자인들이 재미있고

과하지 않은 분위기가 마음에 든다

카페 아르무아

이날 여기서 나눈 대화도 재밌었다

 


이상 건대카페 <카페 아르무아> 후기를 마친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