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정동 카페거리 맛집추천 <스시율> [내돈내산/솔직후기]

FOOOD

by 땅콩빠 2020. 11. 8. 13:16

본문

728x90

비데오빠의 보정동 나들이

보정동 카페거리를 다녀왔다

<스시율>

가성비가 좋다

사실 보정동 카페거리를 가려고 갔던게 아니라, 카페거리 근처에 있는 곱창전골을 먹으러 갔다

곱창전골집 이름은 Hey,거기

예전에 한번 와서 먹었었는데 가격대에 비해 양이 많아서 배부르게 먹고 간 기억이 있다

평소에 곱창전골을 자주 먹으려고 하지는 않는데

안먹은지 오래되기도 하고 땡겨서 친구랑 먹기로 했다

짜잔

.

.

.

는 코로나로 인한 영업이익 감소로 휴점..

아 너무 안타까웠어

그래서 보정동 카페거리를 걷다가 맛있다는 곳으로 들어왔다.

 

시스율 입구

보정동 카페거리 중심에 위치해 있다

매장입구의 모습

 

매장 내부인데

바에 앉아서 먹을 수도 있고 안쪽에는 테이블이 있어서 테이블에서 먹을 수도 있다

 

망할 코로나

코로나 관련 수칙이 잘 써져 있군

창 밖 풍경은 아주 좋다

메뉴판이다

메뉴판 뒤쪽에는 스시를 낱개(piece)로도 시킬 수 있도록 종류와 가격을 써 놓았다

하지만 내가 먹은 건 커플세트여서 여기만 찍찍

40,000원

뭔가 구성품이 많다

먹을 때는 비싸다 생각

먹다가 그냥 찍어봤다

맨처음 세팅이다

장국,샐러드, 죽을 준다

장국은 맛이 없다

샐러드는 입에 대지도 않았다

죽은 인당 하나씩 먹는데 양이 3스푼 정도..?

참치가 들어있다

짭쪼롬한게 맛있었다

먼저 나온건 간장새우 껍질이 까져있어서 좋았다

회무침

이런 구성품도 넣어놨을 줄이야

맛은 괜찮았다

스시 나오기 전 먹기에 딱 적당했다

그리고 스시가 나왔다

양은 친구와 먹기에 충분했다

하지만 스시 자체가 굉장히 맛있지는 않았다

그래도 뭐 맛있는 편이라 생각한다

 

어쩌다 보니 많이 찍었네

이 우동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다

우동과 이 새우튀김을 같이 준다

머리부분도 부드러워서 잘 꼭꼭 씹어먹었다

요놈 마끼

너무 오랜만에 먹었다

그런데 ㅋㅋㅋ진짜 보이는게 다다

밥 날치알 새싹..김..

그냥 그 맛

진짜 맛있다고 할 수 없는 맛이었다

무 맛이야 그냥

그래도 신경써주는 느낌이 났다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시고 서비스는 너무 좋았다

가격대비 양도 훌륭하다고 생각한다

나는 스스로가 스시에 대해서 조금 엄격하다고 생각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아주 만족하지는 않았다

이상 보정동 카페거리 맛집 스시율 후기를 마친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