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용인 죽전 보정동카페거리 카페 <라잇나잇>

CAFE

by 땅콩빠 2020. 12. 28. 09:01

본문

728x90
728x90

10월중순이가 쯤 다녀온 보정동 카페

라잇나잇

 

 

보정동 탄천 쪽에 붙어있다

카페거리에서 쭉~걸어들어가면 나온다

카페 <라잇나잇>

카페 <라잇나잇> 입구의 모습

나올 때 찍은 사진이라 어두워보인다

 

유리에 비쳐서 뭐가 잘 안보인다

 

친구랑 같이 와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바닐라 라떼를 하나씩 시켰다.

리필이 가능하다

 

카페 <라잇나잇>

특별히 여기는 스콘이랑 테린느를 팔았다

테린느는 처음 먹어봤는데, 밀가루가 거의 들어가지 않고 생초콜릿과 설탕, 달걀, 버터 등으로 만든 디저트 식품이더라

굉장히 꾸덕하고 쫄깃하고,,찐덕하달까

달았다.

 

카페 <라잇나잇>

가운데에 넓게 앉을 수 있는 소파가 있었는데

카페 분위기가 편안하게 이야기하기 참 좋더라

 

카페 <라잇나잇>

테이블 위에는 디퓨저가 하나씩 놓여져 있어서 카페 내부에서 향이 솔솔 나더라

향긋하고 좋던데?

또 생각보다 공간도 넓었다

보정동 카페거리

벽에 붙어있는 리처드 셰라

미국의 미니멀리즘주의 조각가다

그냥 한번 아는척해봤다

 

 

카페 <라잇나잇>

사람이 별로 없어서 편하게 잘 찍었다

참, 오늘 화장실 정말 많이 갔는데 화장실 깔끔하다

 

카페 <라잇나잇>

 

Before & After 랄까

아니? 내가 열심히 공부를 한 증거랄까

저녁 시간이 넘고 어둑어둑해지니 쌀쌀해서 문을 닫아주셨다

카페 <라잇나잇>

 

아무튼 자리에 앉아서 과제를 준비하는 사이 나온 테린느와 커피

테린느는 6000₩~6,500원

테린느

요놈 정말 달다

오레오 테린느 인데 정말 쫀득하고 달달했다

나는 단걸 별로 안좋아했는데 같이 온 친구는 맛있게 잘 먹더라

 

 

바닐라 라떼는 달았다. 맛이 꽤 괜찮았는데 달아서 그렇게 느낀 걸 수도 있다.

약간 코코아 맛인가 하는 생각까지 들었다

아메리카노는 산미는 강하지 않고 그냥 무난했다

카페 <라잇나잇>

 

과제를 하다보니 어둑어둑 해져서 저녁먹을 때가 됐더라

카페 <라잇나잇>

곧 할로윈이라고 보정동 카페거리에 할로윈 디자인들을 많이 세워놓던데

여기 카페도 역시.

분위기 좋아..

 

 

심플한 카운터도 가기전에 찍어봤다

카페 <라잇나잇>

 

카페 <라잇나잇>

+내가 한 감상문 과제

카페 <라잇나잇>

 

카페 <라잇나잇>

보정동 카페거리에 마땅히 괜찮은 카페가 없다 생각했는데

여기 정말 괜찮았다

안쪽에 앉으면 스피커가 가까이 있어 음악소리가 엄청 큰 것 빼고는 말이다.

테린느..누가 먹고싶으면 올 수 도 있겠다.

카공하기에는 괜찮더라

조만간 보정동 카페거리 오면 다시 한번 와 봐야겠다


이상 보정동 카페거리 카페 <라잇나잇> 후기를 마친다.

728x90

'CA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용인 동백 카페 [카페T2]  (0) 2021.01.08
건대 카페 <꿈꾸다 917>  (1) 2020.12.31
일산 애니골 카페 <풍동562>  (2) 2020.12.27
남양주 카페 <대너리스> 브런치 후기  (3) 2020.12.26
용인 강남대 카페 <지니엄>  (2) 2020.12.2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