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산 애니골 카페 <풍동562>

CAFE

by 땅콩빠 2020. 12. 27. 06:57

본문

728x90

애니골에 있어서 차가 없으면 거의

접근이 불가능하다

근처에 빌라&주택단지가 있어서 여기사시는 분들은 많이 오실 듯

일산 애니골 카페 <풍동562>

 

 

카페 앞에 주차장이 넓게 있다

일산 애니골 카페 <풍동562>

 

 

카페 겉모습이 약간 허름해보였다

ㅋㅋㅋㅋㅋ

강렬한 핑크색 문을 지나서 들어왔는데

내부를 들어가서는 좀 놀랐다

일산 애니골 카페 <풍동562>

 

일단 입구에 들어가면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같이

큰 거울이 있다

완벽한 셀카존

일산 애니골 카페 <풍동562>

카페562

생각보다 유명한 카페였나보다

밥먹고 그냥 찾아본 카페였는데

카페내부가 외부에 비해 너무 잘 꾸며져있었다

위 사진에 나온 보드에도 써져있는데

실제로 대관도 많고 촬영도 많이하나보다

 

 

내부도 꽤 크고

파는 것도 다양했다

카페 음료외의 음료도 팔고 직접 구운 빵들도 있었다

케이크도 당연히 있었고

 

맛있어보이더라

수제케이크 주문도 가능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셨고

 

카페 562

빵!

 

일산 애니골 카페 <풍동562>

카운터에서 앞에 메뉴판이 세워져있는데

가격은 생각보다 비싸지는 않았다

크림라떼 / 헤이즐넛 라떼 / 아메리카노 4잔을 시키고 카페를 둘러봤다

테이블간 간격이 넓다

테이블마다 디자인도 다르고 소품들을 보아하니 확실히 대관할 만 한 생각이 들더라

 

복층구조인 줄 알고 올라가려 했는데 인테리어였네

카페 562

이런 소품들 하나하나가 아기자기하다

창가에는 대부분 소파들이 있었는데

소파들도 다 다르게 구성했다

특히 화장실 귀여웠다

벽을 돌아서 가면 화장실인데

나름 야물딱졌다

 

일산 애니골 카페 <풍동562>

테이크 아웃하는데

HOT음료 컵 뚜껑이 핑키

일산 애니골 카페 <풍동562>

크림라떼는 카페라떼 위에 크림만 얹어준건데

생각보다 달지 않았다

근데 정말 커피랑 크림이랑 같이먹는 맛

커피는 맛이 괜찮았다

요즘 정말 커피를 입에 길들이는 중인데

개인적으로 산미가 강한게 맞는 것 같다

카페 562

 

집이랑 82km는 떨어져있어서

다시 올 수 있을지는 모르겠다;

지나가다, 혹은 목우촌 웰빙마을에 고기 먹으러 올 때 한번 들릴만한 카페

예쁘긴해


이상 일산 애니골 카페 <풍동562> 리뷰를 마친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